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HMR(Home Meal Replacement) 선택속성이 브랜드 이미지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1인 가구를 중심으로 -
외식경영연구
2024 .06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신뢰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10
Food and Nutrition Students' Evaluation for Home Meal Replacement Quality Using Importance-Performance Analysis
유통과학연구
2015 .01
HMR 선택속성이 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편의점과 대형마트의 비교 분석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음식관여도가 HMR선택속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여성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3
케어푸드 HMR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0
HMR의 선택속성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기업 브랜드 이미지를 조절효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6
Study on Influence of Korea’s Selection Attributes of HMR on Trust,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The Journals of Economics, Marketing & Management
2021 .12
HMR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가정대체식품(HMR)의 선택속성이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와의 관계 분석
외식경영연구
2021 .10
가정간편식의 제품속성에 대한 인식차이: 대학생들과 소비자를 중심으로
유통과학연구
2016 .01
The Effects of HMR Selection Attributes on Repurchase Intention by Shopping Channels
유통과학연구
2018 .01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적용한 중국소비자의 온라인 HMR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소비자학연구
2021 .10
HMR 선택속성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구매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12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계생산이론을 적용한 조절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0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유/구매 후 편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