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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R시스템 환경 기술과 사용자 몰입감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중국 VR 영상산업 지원 정책 개선 방안 연구
예술과 미디어
2021 .01
초등학교 VR 스포츠 활동의 지도 경험과 당면과제에 관한 연구
한국스포츠사회학회지
2024 .09
VR시장 변화에 따른 VR 콘텐츠 문제점 연구 : 모바일 VR 게임콘텐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7 .06
360VR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3 .11
VR e-스포츠 참여 경험이 스포츠 특성 인식에 따라 e-스포츠 지각에 미치는 영향 연구
한국스포츠학회
2023 .06
가상현실 스포츠실 활용 체육수업의 효과 및 한계점
한국스포츠교육학회지
2020 .10
가상현실(VR)을 활용한 미술교육 방안 연구 - ‘틸트브러쉬 작품창작’ 미술수업 적용 및 효과 -
미술교육논총
2021 .12
VR 개념의 리매핑
PREVIEW : 디지털영상학술지
2019 .01
VR 저널리즘의 발전과 미래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6 .06
Kano Model을 활용한 가상현실 박물관의 VR 영상 디자인 요소를 위한 관객 욕구 분석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19 .01
VR을 활용한 플랫폼 사용성 평가도구 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디자인학연구
2019 .01
A Study on Virtual Reality Content’s Levels of Immersion and it’s Triggering Elements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VR Applications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0 .07
가상현실 테크놀로지(VR)를 활용한 티볼 수업이 초등학생의 신체적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6
VR 기술을 활용한 공간디자인 사례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오큘러스 VR (Oculus VR)를 이용한 애니메이션 콘텐츠의 새로운 모색 : VR 플랫폼과 킬러콘텐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6 .12
VR콘텐츠 분류 방법론과 게임으로서의 VR콘텐츠 디자인 방법론 고찰- “unity virtual reality project” 문헌을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7 .01
소비자의 가구 구매의사에 대한 VR 가상현실 기술의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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