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소확행·워라밸 실천에 관한 실증연구
관광연구논총
2022 .02
호텔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과의 정준상관 관계 연구 : 서울지역의 5성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6
박물관 경영의 연구동향과 문화정책적 제언
문화정책논총
2015 .08
문화마케팅 활동과 힐링 및 사회적 책임 간 관계 : 호텔 ·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5 .11
항공사 공익연계마케팅이 기업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분석 및 S-O-R 이론 적용
관광연구저널
2025 .0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혜성 지각과 신뢰의 매개역할
마케팅논집
2015 .01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커피전문점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5
한국적 경영환경에서의 기업문화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고객 유지와 브랜드 자산 향상을 위한 문화마케팅 프로모션의 역할에 대한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21 .01
박물관교육의 의미 고찰- 박물관교육의 요소․목적․방법을 중심으로 -
문화예술교육연구
2023 .04
사립박물관의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운영의 현실과 과제 : 강릉 동양자수 박물관 사례에 대한 반성적 고찰
미술과 교육
2015 .12
스포츠용품 기업의 문화마케팅과 이미지, 행동의도의 관계
한국체육교육학회지
2021 .04
다문화역량 증진을 위한 기업전략
다문화콘텐츠연구
2016 .04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문화를 이용한 브랜드 확장, 어떻게 해야 하는가? : 교통관련 기업을 대상으로
문화산업연구
2015 .12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사회적기업에 대한 소비자의 연상이 기업태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와 자아 일치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사회적가치와 기업연구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