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국문요지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및 연구가설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광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한 힐링모형 개발에 관한 실증연구 : 지각된 힐링과 문화마케팅 활동 참여의도, 생활만족 변수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힐링 욕구가 호텔외식 기업의 문화 마케팅 중요도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소비자가 지각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에 따른 기업명성, 기업신뢰 및 행동의도의 관계 분석 : CSR진정성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창조와 혁신
2019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이익조정과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적 연구 -한국과 중국 상장 기업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20 .04
기업의 공유가치창조(CSV)에 대한 탐색적 연구- 힐링과 문화마케팅에 대한 신문보도기사의 의미연결망을 중심으로 -
관광학연구
2015 .01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소확행·워라밸 실천에 관한 실증연구
관광연구논총
2022 .02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사회적 책임활동 연상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반기업정서를 중심으로—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조직구성원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5 .02
헌법상 경제질서에 의한 기업의 사회적 책임
법학연구
2023 .03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기업박물관 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5 .01
중국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태도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태도 매개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8
관광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관련 연구들에 대한 분석 및 향후 연구방향
기업경영연구
2018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신뢰 그리고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15 .01
인터넷쇼핑몰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의 진정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2
상장기업 소유구조가 기업의 사회적책임과 기업가치에 미치는 영향
경영컨설팅연구
2024 .02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재무성과와의 선후행 관계에 대한 탐색적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8 .01
조직의 사회적 책임활동, 이미지, 그리고 취업기업선호도 간의 상관관계 : 기업이미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