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선행연구 고찰 및 가설 설정
Ⅲ. 연구방법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브랜드 O2O체험점 경험이 브랜드 몰입도와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3 .03
사용자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집단에 관한 연구 : 존 듀이의 경험이론을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문화공간을 통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소비자 관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금융·보험기업의 브랜드 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사물인터넷 기반 스마트홈 환경의 브랜드 경험(BX)에 대한 개념적 고찰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디지털 전환은 우리의 경험을 어떻게 바꾸는가? : 경험의 주체, 맥락, 내용의 변화와 융복합
현상과인식
2023 .03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과 관광목적지 브랜드 자산 및 관광목적지 충성도 간의 영향관계 연구 : 서울지역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7 .06
브랜드경험과 긍정적 감정이 소비자-브랜드관계에 미치는 영향 : 스마트폰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10
문화적 도시재생 지역의 브랜드 경험이 진정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고성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6
브랜드 및 공간 경험 디자인 방향성 기초 연구 Ⅰ -해방촌 신흥시장 팝업 사진 전시 사례 분석-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5 .03
장소 브랜딩에 따른 사용자 경험 연구-삼성, 애플의 체험 매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9 .01
브랜드 경험(Brand Experience)디자인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정家네곳간’ 브랜드 개발사례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11
OTT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 경험이 지속적 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용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2 .05
소비자의 목표지향성, 일상적인 경험적 창조 특성, 행동의도의 구조적 관계
문화와융합
2023 .02
게임플레이어의 미적경험 데이터 측정방법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7
Effect of Luxury Brand Online Experience Value on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Self-consistency Control Effec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스포츠 브랜드 경험과 소비자 행동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8 .04
기억에 남는 관광경험이 관광만족과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사회융합연구
2021 .12
UX기반의 운전 경험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04
고속도로휴게소 종사자의 직무스트레스에 따른 음악활용 융합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9 .01
작업치료과 학생들의 임상실습 경험에 대한 포커스그룹 인터뷰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