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곽노열 (한남대학교) 권한솔 (에스원) 김현창 (에스원)
저널정보
대한건축학회 대한건축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대한건축학회 2022년도 춘계학술발표대회논문집 제42권 제1호(통권 제77집)
발행연도
2022.4
수록면
325 - 328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이 논문의 연구 히스토리 (2)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The purpose of this study is to suggest KPI level as quantitative index of occupant"s claims in order to analysis level of maintenance management service of building services. And, the actual building was analyzed by applying the mobile messenger platform to the helpdesk service of building maintenance and management. The efficiency of the building maintenance system was evaluated by analyzing the response tie of the user claim and evaluating the effect on the maintenance characteristics of the building.

목차

Abstract
1. 서론
2. SLA/KPI 수행
3 SLA/KPI의 중요성공요인 및 KPI 수준 제시
4. 플랫폼이 클레임 조치시간 대응에 미치는 영향
5.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