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토론에 임하며
Ⅱ. 주요 내용
Ⅲ. 성과 분석의 틀에 대한 논의
Ⅳ. 또 다른 시각의 가능성
Ⅴ. 맺으며: 이제 무엇을 어떻게 할 것인가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토론문] 〈5.31 교육개혁 이후 교육과정 개선의 성과와 과제〉에 대한 토론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4
[토론] ‘5.31 교육개혁과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토론 20년 전 교육개혁안으로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는가?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5·31 교육개혁과 교육과정 개편’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학교재정에 대한 5·31 교육개혁의 성과와 과제(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5·31 교육개혁이 학교교육 혁신에 미친 영향”에 대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5.31 교육개혁 이후 교육과정 개선의 성과와 과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4
[토론문] 5.31 대학교육 개혁의 영향과 과제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4
[토론문] 5·31교육개혁이 학교교육 혁신에 미친 영향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 학교회계제도 도입 과정 성과 과제 - 「학교재정에 대한 5.31 교육개혁의 성과와 과제」 토론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학교교육 혁신 방향과 과제에 대한 토론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2022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AI 윤리 교육 프로그램 개발 연구’에 대한 토론문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8
[토론] 〈학교재정에 대한 5.31 교육개혁의 성과와 과제 / 토론문〉 다시 5.31로 되돌아가야 하는가? : 교육재정 확보의 우울한 전망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2015 교육과정에 따른 교육환경 변화와 현장의 대응”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2
“2015 교육과정에 따른 교육환경 변화와 현장의 대응”에 대한 토론
한국도덕윤리과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19 .12
[토론] 5·31 교육개혁과 교육과정 및 관련 제도 개편 평가와 제언
한국교육행정학회 학술연구발표회논문집
2015 .05
토론문 2
세미나·토론회
2023 .09
토론문
통일전략포럼 보고서
2015 .05
토론문
통일전략포럼 보고서
2019 .08
토론문
통일전략포럼 보고서
2019 .07
토론 ③_토론문
통일전략포럼 보고서
202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