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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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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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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북아관광연구
2019 .01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레스토랑 유형과 고객만족의 조절적 조절효과
고객만족경영연구
2023 .04
고객가치가 핵심혜택과 고객유지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호텔레스토랑을 중심으로 -
Tourism Research
2015 .01
고객중심경영이 고객행복 및 부에 미치는 영향: 탐색적사례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15 .06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5성급 호텔 중식당의 경험가치가 태도,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1 .02
Conceptual Approach of Green Practices in Context of Hotels : Value - Attitude - Behavior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특급호텔 고객의 서비스 공정성 인식이 고객만족과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서울지역 특1등급 호텔 중심으로-
융합정보논문지
2018 .01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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