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문제 및 가설
Ⅳ. 연구방법 및 분석결과
Ⅴ. 논의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nsumer Perceptions on Luxury Multi-brand Platforms : An Exploratory Approach to Korean Fashion E-commerc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20-30대 중국 소비자의 명품 선호도 및 재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지
2021 .02
A Study on Chinese Female Consumers’ Purchase of Second-Hand Fashion Luxury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9 .12
How the Luxury Fashion Brands Adjust to Deal with the COVID-19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Attitude and Purchase Intent for Luxury Fashion Goods : Cultural Differences between Americans and Chinese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5 .06
서비스 접점에서 럭셔리 브랜드와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관한 탐색적 연구
패션 비즈니스
2022 .11
텍스트마이닝을 이용한 패션 유튜브 명품 후기 콘텐츠에 대한 소비자 댓글 분석
복식
2022 .02
Analyzing South Korea Consumers’ Perceptions towards Luxury Fashion Products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6
패션 명품 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태도 형성과정과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매체 활용
복식
2018 .09
중국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Individual and Social Factors Impacting Chinese Millennials’ Luxury Consumpt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06
소매점포의 파사드 컬러가 소비자의 지각된 점포수준, 감정, 점포선호, 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복식
2020 .06
SNS 데이터마이닝을 통한 럭셔리 패션 브랜드 아우라의 확장 연구
복식
2019 .12
QFD 기법을 활용한 매스 커스터마이제이션 한복 디자인 온라인 플랫폼 설계 연구 (Ⅱ)
복식
2020 .06
중국 중고거래 플랫폼 이용에 관한 연구 : 계획행동이론 및 플랫폼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지속가능 매크로 트렌드 분석
패션 비즈니스
2022 .02
Factors influencing consumers’ continuance intention in online grocery shopping: a cross-sectional study using application behavior reasoning theory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4 .06
고부가가치 패션제품 개발을 위한 명품브랜드 테일러드 재킷 디자인 분석
복식
2016 .08
메타버스 럭셔리 패션매장 유튜브 영상에 대한 소비자 감정분석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