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DBpia Top 5%동일한 주제분류 기준으로
Abstract
1. 서론
2.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이해
3. 사례분석
4.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MZ세대를 위한 에너지 음료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에 관한 연구 -중국 시장의 에너지 음료 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12
특화 오프라인 매장의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가치 전달 연구 – 국내 카페 브랜드 대상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인공지능 학습을 활용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치도 분석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12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의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아트 전시공간의 관계성에 대한 사례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화장품 플래그십 스토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브랜드 인지도의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4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 - 전자제품 플래그쉽 스토어를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2
Transforming Online To Offline Brand Experience - Development of Pop-up Store Design for an Online Service Platform -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SPA브랜드의 스토어 아이덴티티에 관한 공간요인 분석
한국문화공간건축학회논문집
2017 .01
브랜드 자산관리 전략으로써 브랜드 레주버네이션에 관한 연구 : 국내 공간브랜드의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6
MZ세대를 위한 소셜임팩트 브랜드의 입지 및 공간표현 연구 - 프라이탁(FREITAG) 오프라인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온라인 기반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기획을 위한 소비자 반응 연구 - 시선추적기술과 감성평가를 통한 분석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오프라인 브랜드 공간의 핵심요소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몰입경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공간 브랜드아이덴티티의 어포던스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한국 화장품 매장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4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공간인지가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오프라인 서점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06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MZ 세대 아웃도어 브랜드 소비자를 대상으로 브랜드 개성, 실용적 가치, 브랜드 친밀도,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탐색
한국체육과학회지
2024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