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전통시장 점포선택 요인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코로나19 상황에서 고객만족이 전통시장의 재방문의사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0
The Effect of Store Selection Attributes and Consumption Emotion on Revisit Intention to Traditional Market under Retail Regulation
유통과학연구
2016 .01
대구지역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이 관계의 질과 만족 그리고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 시장접근성과 시장차별성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미국의 전통시장 발전과정 및 마케팅전략 사례: 시애틀 파이크 플레이스 퍼블릭마켓과 필라델피아 이탈리안 마켓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0 .01
호텔 식음료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고객감정과 고객만족,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5 .01
정부의 전통시장 지원 정책 효과에 대한 실증연구
유통과학연구
2015 .01
호텔 이용객의 고객경험이 긍정적 감정, 고객감동,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5 .10
워터파크의 본원적, 보완적 서비스 요소가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입지특성과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고객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주거환경
2021 .06
Understanding the Effects of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s on Consumption Emotions and Customer Satisfaction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10
R-SERVQUAL 모형을 활용한 전통시장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강원도 미로예술 원주중앙시장을 중심으로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22 .03
한식당의 선택속성, 고객만족, 재방문의도 간의 구조관계 연구
관광연구
2015 .02
축제 체험요소가 감정반응, 몰입,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천국제음악영화제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8 .01
테마파크의 서비스 특성 요인이 관람객의 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 연구
2020 .06
대학생들의 맥도날드 재방문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호텔 레스토랑의 프라이버시와 고객 감정 및 재방문 의도간의 관계-대구 지역 특1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연구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