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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거이론 접근에 의한 중국 ‘국조(國潮)’ 패션디자인 혁신전략의 이론적 모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2 .09
Effect of Chinese Consumers’ Ethnocentrism and Cultural Affinity on Purchase Intentions for Local Fashion Brands in the Context of “Guochao” Consumption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2 .08
세대별 중국 패션 디자이너의 ‘중국적’ 디자인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3
중국 여성복 패션 시장의 특성 및 디자인 경향 분석- 상해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5 .01
상해 패션 위크 중국 신진 패션 디자이너의 “중국풍”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10
문화적 관점에서 중국 전통 중의약 브랜드 디자인의 혁신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중국 소비자의 한국 패션브랜드에 대한 친숙성이 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6 .01
현대 패션 디자인에 나타난 중국 전통 수묵 - 2015년 S/S ~ 2021년 S/S 컬렉션을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7
패션 브랜드와 패션 코스메틱 브랜드에 나타난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상관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6
국조(國潮) 화장품 브랜드의 특성이 소비자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밀레니얼 세대 여성 소비자를 대상으로 -
기초조형학연구
2022 .08
패션 브랜드의 반려견 패션산업 진출 사례의 특성 고찰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1 .08
패션 매장 내 카페에서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이 패션 브랜드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플랫폼 기반 패션브랜드의 유형별 브랜드전략 가이드 개발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3 .06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Ⅰ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3
스포츠웨어 브랜드의 패션 필름에 나타난 내러티브 형식과 수사학 연구 Ⅱ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중국 여성 소비자의 패션의식과 패션소비성향 및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평가
기초조형학연구
2015 .06
업사이클링 패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자산과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자산 이론과 친환경 소비에 대한 동료 영향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24 .08
젠더 뉴트럴 패션 브랜드의 특성 및 패션 스타일 유형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19 .01
글로벌 럭셔리 패션 브랜드의 언택트 패션 커뮤니케이션 연구 - 코로나19 팬데믹 이후를 중심으로 -
한국패션디자인학회지
2021 .01
중국 국조(国潮) 복식 디자인의 조형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2 .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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