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대학 교양영어 강좌로서 온라인 교육의 방향 탐색: 영화를 활용한 비대면 영어 수업을 기반으로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01
Exploring English Teachers’ Attitudes and Perceptions of Online Classes: Based on the Teachers’ Experiences
언어학 연구
2022 .07
Analyzing Korean College Students’ Perceptions toward English Hybrid Online Classes: With an Emphasis on Social Interaction in Class
영어영문학연구
2022 .06
온라인 수업에 대한 통번역대학원생들의 인식 및 선호도 사례연구
통번역학연구
2020 .01
C대학교 <기초글쓰기> 교과목의 온라인 수업에 대한 학습자 인식 연구
대학교양교육연구
2020 .01
비대면 수업에 대한 학생들의 인식과 만족도 연구: A 대학교 기독교교육과 강좌 운영사례를 중심으로
기독교교육정보
2020 .12
The Actual Learning State and Perceptions of General English Learners in an Online Class at a Korean University
Journal of Pan-Pacific Association of Applied Linguistics
2021 .01
비대면 수업에서 대학 교수자 인식에 관한 질적연구: 교양영어수업을 중심으로
영상영어교육(STEM Journal)
2021 .01
온라인 강의와 오프라인 강의의 만족도 및 효과 비교 - 일본문화예술콘텐츠 강의 사례를 중심으로 -
일본문화학보
2021 .02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한국어교육 -온라인 수업에 대한 학부 유학생들의 인식을 바탕으로
한중인문학연구
2021 .09
면대면 대 비대면 강의 만족도 비교: 코로나19 사태에서의 대학원 교양영어 수업 사례 연구
영어교과교육
2020 .01
수업 형태에 따른 학습자 만족도 연구?대면 수업, 콘텐츠 수업,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중심으로?
대학교양교육연구
2021 .10
온라인 국어학 수업 사례에 대한 고찰 - 실시간 화상 수업 중심으로 -
한말연구
2021 .01
포스트 코로나를 준비하는 대학 교양영어 교육의 전망: 온·오프라인 수업 효과 비교
영어교과교육
2021 .01
코비드-19 팬데믹 시대의 중등영어교육 현황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 연구
언어과학연구
2021 .12
Zoom을 활용한 대학 영문독해 원격화상강의 수업 방법 연구
현대영어영문학
2023 .05
COVID-19 영향으로 인한 한국 이공계 대학생의 영어 온라인수업에 대한 인식 연구
언어학
2021 .01
‘루브릭’을 활용한 역량 중심 수업 구현의 방향 - 서사 창작 수업을 중심으로 -
우리말글
2023 .06
비실시간 온라인 영어 수업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과 교사의 인식 비교 연구
언어연구
2021 .08
플립러닝을 활용한 <소설창작> 수업설계와 모형
한국문예창작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