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글로벌 성공의 환경적, 구조적 조건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한국에서 성장한 세계인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유튜브 댓글,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빌보드, BTS를 말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글로벌 아티스트 BTS의 경계짓기와 경계넘기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 서사와 소통, 메시지로 세계를 매혹하다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에서 배우는 한국의 매력외교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시리즈를 시작하며: BTS 글로벌 매력의 정체는 무엇인가?
EAI 워킹페이퍼
2020 .12
BTS 없어도 잘나가는 ‘K엔터’
매경이코노미
2023 .06
BTS에 담긴 ARMY의 정서들 – 새로운 관계적 산물인 상호주관성 이론을 중심으로 -
한국상담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08
가족주의 관점으로 본 방탄소년단 현상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BTS매력론] BTS의 글로벌 매력 이야기 : BTS의 매력과 21세기 신문명
EAI 워킹페이퍼
2020 .12
‘방탄소년단(BTS) 현상’에 대한 한류 보도 연구 : 다이너마이트 빌보드 핫100 차트 1위 전후 텍스트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Connect, BTS: An Example of Innovative Transmedia Branding To Rethink Spatiality and Meaning-making
ASIA MARKETING JOURNAL
2021 .01
케이팝(K-POP)을 위한 스토리텔링 전략에 관한 연구 : 방탄소년단(BTS)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9 .09
[1위 BTS 스토리_숫자로 본 BTS 파워] 팬클럽 ‘아미’ 1800만 명
포브스 코리아
2022 .05
[Business Point of View] 하이브 | 환골탈태 성공하려면… : BTS 아버지 BTS 지워야 큰다
더스쿠프
2022 .06
방탄소년단(BTS) 팬덤을 통해 본 청소년 문화
청소년문화포럼
2020 .10
BTS 10주년으로 본 K팝의 길과 희망
한경BUSINESS
2023 .07
공저자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국내 BT 분야 공동연구 활성화 정책 방향
사회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