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 of Consumer Innovativeness on Online Buying Behavior in an Emerging Market
유통과학연구
2016 .01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Are Longer and More Negative Online Reviews More Helpful? - The Mediating Role of Consumers' Perceived Usefulness of Reviews
아태비즈니스연구
2023 .03
글로벌 호텔시장에서 온라인 리뷰유용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다수준 분석
경영학연구
2021 .06
A Study on the Influence Mechanism of Knowledge Sharing Intention of Online Learning -A Case of Korean U Academy App Users
인문사회 21
2023 .02
A Factors Effecting Online Social Decisions in Online Consumer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20 .01
온라인 알고리즘 광고와 사회 환경의 위험지각이 고객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서울 지역 20∼30대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06
Analyzing the Intention of Sports Consumers' Purchase Behavior Through Online Sports Distributors
유통과학연구
2023 .04
모바일 유입에 따른 Yelp.com 레스토랑 후기의 유용성 평가 요인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온라인 쇼핑몰에서 소비자 몰입의 영향요인과 결과요인에 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15 .12
신제품 구매시 온라인 사회적 결정 역할 : 신제품 혁신성 조절효과
유통과학연구
2018 .01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I Can"t Believe Online: A Study on How Negative Reviews Move Online Shoppers to the Offline Channel
ASIA MARKETING JOURNAL
2022 .04
대학생의 온라인 수업 유용성 및 용이성, 기술준비도와 진로준비행동의 관계
상업교육연구
2022 .04
온라인 리뷰 유용성과 상품매출에 영향을 주는 요인 : 중국 온라인 쇼핑 플랫폼 데이터를 기반으로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8 .06
The Effect of Online Distribution Channel’s Review on Purchasing Behavior Change
유통과학연구
2018 .01
A Study on the Influence of Chinese Children on Family Online Purchase Intention through Online and Offline Dual Channel Interaction
글로벌경영학회지
2023 .02
온라인 무료체험 서비스 만족과 유료 회원 가입 의도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1 .10
The Effects of Online Review on Selecting the Mobile App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5 .04
The Impacts of Consumer Perceptions of Product Reviews Posted on Online Stores on Perceptions of Online Shopping and Online Purchase Intention
소비자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