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 리필 용기 사용과 리필스테이션 이용 실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12
뷰티소비자의 윤리적 소비의식이 리필화장품 구매동기에 미치는 영향
한국미용학회지
2022 .10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베트남 여성들이 지각하는 K-beauty와 한국화장품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화장품브랜드 디자인과 시각요소의 관련성 연구- 중·한 화장품 브랜드 10개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9 .01
화장품 기업의 공익연계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23 .06
Color Change Analysis for Measuring Capillary Refilling Time
AIC 2017 Jeju
2017 .10
중국 내 K-Beauty에 대한 인지도와 화장품 선택요인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1 .09
몽골인들의 화장품 이용 실태 분석 및 한국 화장품 제품 이미지와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화장품미용학회지
2024 .09
한·중·일 화장품 브랜드에 대한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 선호도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화장품 유형별 패키지 디자인에 대한 소비자 감성 반응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화장품 브랜드의 문화 마케팅 기반 공간디자인 전략 연구 - 중국에 위치한 한국 화장품 브랜드숍을 중심으로 -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05
중국 여성들의 한국 화장품 선호도 및 브랜드 선호도
한국인체미용예술학회지
2019 .01
중국 여대생의 한국국가이미지, 화장품이미지, 화장품태도, 구매의도와의 관계- 베이징·상하이·광저우 지역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화장품 패키지의 디자인적 요소와 B.I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국내 화장품 브랜드 디자인 전략과 시각적 특성의 상관관계-캘리그래피 로고타입의 표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15 .01
화장품 브랜드 매장의 사회적 서비스스케이프가 관계지속성에 미치는 영향과 브랜드 이미지의 매개효과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9
기초와 색조화장품 기능에 따른 용기의 주요 특성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08
한국 화장품 브랜드 개성이 중국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12
저가화장품 시각적 이미지가 소비자유형과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아시안뷰티화장품학술지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