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감성디자인에 관한 이론적 고찰
3. 브랜드 문화 공간과 라이브러리에 관한 이론적 고찰
4. 사례조사 및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pace branding Design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11
스페이스 브랜딩 평가를 위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가상공간을 활용한 스페이스 브랜딩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4
스페이스 브랜딩을 적용한 공공문화공간 계획에 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자동차 브랜드 공간의 전략적 체험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0 .01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브랜드 스페이스에 적용된 사용자의 경험디자인에 관한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스페이스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스페이스 브랜딩 특성이 적용된 금융브랜드 실내공간계획의 관한 연구 - 복합문화공간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3 .11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공간구성에 따른 브랜드 경험 특성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4
브랜드 스케이핑을 적용한 브랜드 라이브러리 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9 .01
브랜드 공간 내 스토리텔링 마케팅의 유용성에 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수용자 인지과정을 위한 유통공간의 맥락적 구조에 대한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한국의 사회문화적 공익브랜드 공간디자인 연구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6 .01
잠재고객 확보를 위한 브랜드 접점공간의 디자인 방법 연구 -삼성생명의 소비자 밀착형 보험영업 공간을 중심으로-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17 .01
라네즈 ‘라이프 오아시스’ 전시의 브랜드 정체성과 디지털아트 전시공간의 관계성에 대한 사례분석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05
글로벌 브랜드의 장소 공간 브랜딩 개념에 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가전 브랜드 공간에서 스페이스 브랜딩 전략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4 .12
스페이스 브랜딩을 통한 서울시 미래유산 특성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3 .02
브랜드 공간에 적용된 미디어 월의 디자인 특성 연구 - 패션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 사례 분석을 중심으로 -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브랜드 체험 공간 디자인 요소가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 및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스마트 홈 제품 매장을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