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심심하다’류 유의어의 한․중 의미 비교 연구 -‘심심하다, 지루하다, 무료하다, 따분하다, 재미없다’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한국어의 근사 유의어와 준유의어 설정 시고- ‘틈/겨를’과 ‘까닭/때문’의 예를 중심으로 -
한국어문교육
2016 .01
말뭉치 분석을 통한 한국어 유의어 교육 연구
인문사회 21
2022 .06
중국인 학습자를 위한 한국어 유의어 사전의 한자어 기술 방식 제언 -기존 사전에 대한 분석을 바탕으로-
새국어교육
2023 .03
의미운율을 적용한 유의어 교육 방안 연구 - ‘공부하다’와 ‘배우다’를 중심으로 -
새국어교육
2016 .09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한ㆍ중 동형 한자어 대조 연구
충청문화연구
2016 .12
일본어 어휘습득 향상을 위한이미지 도식화 교수법에 대한 연구
일본어교육연구
2015 .01
‘걱정하다’류 유의어의 사용 양상 고찰
인문사회 21
2023 .06
의미관계를 이용한 어휘교육의 효과 연구 -고급 학습자를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5 .01
데이터를 이용한 유의어 분석의 사례 - 「特別」 「特殊」를 예로 -
비교일본학
2022 .12
사회문화이론적 관점에서 본 한국어 학습자의 L1 사용 연구
한국어 교육
2019 .01
对外汉语近义词教学探析— 以“帮”、“帮助”和“帮忙”为中心
중국연구
2021 .12
한국어 중·고급 학습자의 그림에 대한 어휘 처리 연구: 어휘 판별 과제를 바탕으로
외국어교육연구
2021 .01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Learner Attitude, Participation, Performance, and Satisfaction in an LMS-Assisted Face-to-Face L2 Class
멀티미디어 언어교육
2018 .01
The Effect of Professor-Learner and Learner-Learner Interaction on Learning Satisfaction in Online Synchronous Learning of University Students
인문사회 21
2023 .02
중급 한국어 학습자의 발표문 쓰기 양상과 교수-학습 방안
교사교육연구
2021 .12
초급 외국인 학습자와 계승어 학습자의 상호작용 비교 연구 -형태 초점 양상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8 .01
自己評価活動における学習者の意識と評価シートの分析 -教科書を用いる一斉授業の韓国人中級日本語学習者を対象に-
일본어교육연구
2018 .01
영상매체 제작을 통한 국외 한국어 학습자의 문화권별 표현기제 연구-중국과 영국의 한국어 전공 학부생을 대상으로-
한국어 교육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