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관중의 지지를 받는 타이틀스폰서의 브랜드자산 효과에 따른 구단의 역할분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2
캠핑용품의 브랜드 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의 관계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21 .10
브랜드 원산지 인식이 브랜드 인지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다중집단 분석을 활용한 한국과 중국 남성 소비자 비교-
한국의류학회지
2017 .01
국내스포츠브랜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7 .02
남성화장품 브랜드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8 .02
국내외 패션 브랜드 식음료 매장의 브랜드 확장 및 브랜드스케이핑 전략 특성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2 .10
골프웨어의 브랜드인지도, 브랜드이미지 및 재구매의 관계 :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및 성별에 따른 조절효과 검증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브랜드의 구성 요소와 정의에 관한 고찰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6 .05
성별에 따른 골프신발의 브랜드 이미지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력의 차이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캐주얼 의류 브랜드들의 브랜드 개성과 브랜드 선호도 간의 관계- 국내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
한국의류산업학회지
2016 .01
브랜드체험이 감정적 반응을 통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 패션브랜드를 중심으로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무브랜드 특성 및 비주얼 아이덴티티 구성요인에 기초한 사례조사
한국디자인포럼
2019 .01
화장품 판매공간 디자인의 브랜드 인지도와 이미지의 관계성에 관한 연구 : 명동 지역 화장품 로드 숍을 중심으로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18 .02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BI표현전략에 관한 연구 - 브랜드 홍보관 중심으로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8
골프의류 브랜드이미지-소비자 자아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태도, 브랜드신뢰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6
스포츠 용품 브랜드에 대한 연상과 브랜드 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와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댄스스포츠 교육기관의 브랜드 아이덴티디가 브랜드 충성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학회
2021 .01
아웃도어 브랜드 명의 의미론적 특성
한국의상디자인학회지
2016 .02
A Study on The Development of Brand Visual Identity According to Brand Planning of A Specialty Coffee Brand - Focus on The Coffee Lusso Case -
한국공간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9
브랜드 자산 측정법의 재고찰 : 다차원적 브랜드 자산과 전반적 브랜드 자산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