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류지강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이종원 (청강문화산업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년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하계학술대회 논문집 제32권 2호
발행연도
2024.7
수록면
165 - 168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모바일 게임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모바일 경험을 가진 QA를 요구하고 있다. 하지만 대학 게임 프로젝트에서 PC플랫폼 위주로 진행하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 테스트 및 앱 출시 프로세스 히스토리가 없어 진행하더라도 어려움을 겪을 수 있다. 따라서 이를 보완하기 위해 모바일 게임 테스트 프로세스에 빌드 검수 테스트를 넣어 스토어 측에서 요청한 검수 및 테스트 방법 및 전략을 추가한 프로세스를 제시하고자 한다.

목차

요약
I. Introduction
II. The Main Subject
III. Conclusions
REFERENCES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