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분석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가상 인플루언서의 특성과 준사회적 상호작용이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0
1인 미디어 콘텐츠의 인플루언서 요인이 상품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진정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라이브커머스와 인플루언서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가치와 자아일치성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1 .11
청소년들에게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와융합
2022 .09
Effect of Luxury Brand Online Experience Value on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the Self-consistency Control Effect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1
중국 왕홍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신뢰와 브랜드 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9
내용분석을 통한 가상 인플루언서와 실제 인플루언서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SNS 인플루언서의 브랜드 게시물이 이용자들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상적 자아일치성과 인플루언서 팔로워 수에 따른 부러움의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지
2024 .12
중국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브랜드애착요인에 미치는 선행변인들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소셜미디어 인플루언서의 준사회적 상호작용과 관계가 이용자의 브랜드 태도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리버스 마케팅을 적용한 중국 라이브커머스에서 인플루언서 속성이 소비자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과 부정성 편향의 조절효과에 대한 연구 : 융합콘텐츠 인플루언서〈크레이지 리틀 양 브라더〉사례를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4 .09
패션 라이브 커머스 특성 중요도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SNS 이용자들의 인플루언서 대인신뢰, 브랜드이미지 및 구매의도와의 관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1
호텔브랜드 체험이 브랜드신뢰, 브랜드애착과 브랜드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12
가상 인플루언서 특성이 SNS 이용자의 모방의도와 구독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정보기술아키텍처 연구
2023 .03
스포츠스타의 휴먼브랜드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고관여, 저관여 제품 비교-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10
가상 인간 인플루언서의 매력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기심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3 .06
사회적 배제 경험이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8
스타벅스 커피전문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고객의 브랜드신뢰도, 브랜드애착, 재방문의사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문화콘텐츠와 관련된) 디지털콘텐츠의 합법적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자아연관성, 공감성, 상호작용성의 영향과 감정적 애착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