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호텔 브랜드 표준전략에 대한 직원의 지각이 브랜드 구축활동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0 .09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항공서비스 브랜드 차원이 자아이미지 일치를 매개로 하여 브랜드 애착과 브랜드 몰입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6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사랑을 매개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조절된 매개 역할
대한경영학회지
2023 .10
Why We Crush on Luxury Brands?
광고연구
2015 .03
브랜드 혜택과 자아-브랜드 연계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애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일경상논집
2019 .01
고객의 모(母)브랜드 인지가 호텔의 사업부확장브랜드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5 .01
모호텔브랜드 애착이 확장된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L호텔 브랜드를 중심으로 -
호텔리조트연구
2020 .01
브랜드증거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15 .01
브랜드경험, 브랜드친숙성, 브랜드신뢰 및 브랜드만족이 브랜드애착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1 .12
브랜드 동일시와 브랜드 애착, 충성 및 기업 이미지 간의 관계: 화장품 제품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23 .06
대형항공사의 브랜드 증거와 자아이미지 일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애착, 브랜드 몰입 간의 관계
관광연구
2018 .01
소프트 브랜드 호텔 브랜드 자산과 추가금액 지불 의사 간의 관계 연구
관광진흥연구
2024 .09
항공사 브랜드에 대한 기능적 일치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 신뢰와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20 .01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호텔 기업의 친환경 실천과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 간의 구조적 관계
호텔관광연구
2025 .02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이 브랜드선호와 브랜드몰입을 매개로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9 .04
브랜드 체험 및 개성이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 애착,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국내외 브랜드 커피전문점 비교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6 .08
농촌체험마을 브랜드편익이 브랜드 애착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