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T-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이커머스 시장 및 물류유통산업 동향 분석: 중국, 미국, 한국 시장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0
쉬인 이어 유튜브까지…왜 글로벌 기업들은 한국 이커머스 시장 노리나
한경BUSINESS
2024 .07
한국의 e커머스 시장 전략방향 연구: Business Model Canvas, 5Force Model을 이용한 공급망 전략 측면
국제상학
2024 .09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7 .01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알리·테무·쉬인이 몰고 온 시장 위험과 기회
KISO 저널
2024 .06
권익주 벡터컴 대표 : 광고·PR을 넘어 글로벌 3C로 도약하는 벡터컴_“한국 강점 살린 글로벌 커머스 기업 도약 목표”
매경럭스맨
2025 .02
언론사의 커머스 시장 진출과 수익 모델 가능성_언론사 수익 다변화와 커머스 시장 진출
신문과방송
2022 .04
T-커머스의 수용도 분석을 통한 성공적인 사업모델 결정요인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6 .06
[중국23-05호] K-콘텐츠 커머스의 중국 진출 성공사례 및 플랫폼 활용방안
[KOCCA] 해외 산업동향
2023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