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 방법
Ⅳ. 연구결과
Ⅴ. 연구결과
참고문헌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이커머스] 스마트폰 밖으로 나오는 이커머스
넥스트 이코노미
2023 .11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이커머스] C-커머스도 버거운데 글로벌 이커머스도 한국행
넥스트 이코노미
2024 .08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이커머스] 이커머스, ‘뷰티 마케팅’ 공들이기
넥스트 이코노미
2022 .04
T-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이커머스 시장 및 물류유통산업 동향 분석: 중국, 미국, 한국 시장 비교 분석을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21 .10
미디어 커머스와 라이브 커머스의 진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텍스트 데이터 분석을 통한 중국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주요 이슈에 관한 연구
중국연구
2021 .09
T-커머스 시장 발전을 위한 정책개선 방안
전문경영인연구
2024 .02
메타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5 .03
e커머스 시장에서 중국 기업의 성공적 진출 요인 연구: 글로벌 공급사슬 전략 측면
물류학회지
2024 .08
[SPECIAL 1_차이나 이커머스의 역습] 차이나 이커머스 국내 시장 흔들까
한경MONEY
2024 .02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라이브커머스 오락성이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적 실재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24 .02
해외 온라인 플랫폼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중국 e커머스를 중심으로
혁신기업연구
2024 .09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e-커머스(e-commerce) 이용자의 애착유형이 기술수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합정보논문지
2021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