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선행연구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Review of Theoretical Models of Social Commerce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0 .07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 소비자의 라이브 커머스에 대한 지각된 가치, 만족 및 지속이용의도 연구: 가치기반수용모델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2 .09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의 사용자 가치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2 .03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메타커머스의 특성이 소비자 만족도 및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 연구
2025 .03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한국 거주 대만인들의 페이스북 그룹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1 .09
패션 소셜 큐레이션 커머스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도, 검색의도 및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7 .01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중국내 한국제품에 대한 소셜커머스 구매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