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The Concept of S-commerce
3. The emergence of S-commerce
4. S-commerce developing models
5. Future of S-commerce
6. Conclusion
References
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동질성, 검증이론 변인이 페이스북 그룹을 통한 소셜커머스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대만인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1 .05
수단-목적사슬이론을 이용한 소셜커머스의 사용자 가치 분석
지식경영연구
2022 .03
웹사용성 특성이 소셜커머스의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5 .03
데이터로 본 대한민국 이커머스 2025
포브스 코리아
2025 .03
국내 T-커머스 업체들의 가치사슬 단계별 서비스 비교분석
유통경영학회지
2018 .08
국내 소셜커머스 시장의 변천 및 기업의 진화 – 쿠팡, 티몬, 위메프를 중심으로 –
경영사연구
2017 .01
소셜커머스 신뢰 형성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16 .03
한국 거주 대만인들의 페이스북 그룹 소셜커머스 이용동기와 지속적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 이용과 충족 이론, 기술수용모델, 계획행동이론 변인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21 .09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과 태도 및 재이용의도에 관한 연구-자기 결정성의 조절효과-
유통물류연구
2018 .01
한·중 이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인식 비교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4 .10
소셜커머스의 경제적 편익에 관한 연구 : C사 사례를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15 .09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소셜커머스 호텔 객실상품 구매에 영향을 주는 메시지 정보 탐색과 호텔성급에 따른 차이 연구
관광학연구
2018 .01
Trade, jobs, and E-commerce: Evidence from Korea
[KIEP] World Economy Brief
2018 .02
T-커머스 시장의 현황과 활성화 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호텔객실상품 소셜커머스 특성요인이 관계몰입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관여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4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Exploring the Development of E-commerce for Fresh agricultural Products under the Background of E-commerce Law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0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