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 · 중 O2O커머스 참여업체의 서비스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비교연구 : 소비자태도의 조절효과 분석
경영경제연구
2018 .02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중국 B2C 글로벌전자상거래 소비자의 구매체험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O-R 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2 .06
공동구매형 소셜커머스에서 고객만족의 결정요인과 구매후행동 연구
경영학연구
2017 .04
중국 소셜커머스의 소비가치가 만족과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희소성 메시지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5 .06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구매시점을 중심으로 소셜커머스 구매환경이 미치는 소비자 선호 별 효용 분석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영상콘텐츠기반 이커머스에서의 구매동기와 위험지각이 구매행동 및 구매만족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12
Social Commerce Service Quality and Word-of-Mouth Intention : An Application of the Expectation–Disconfirmation Theory
경영경제연구
2019 .11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소비자의 전자상거래 구매행동과 만족도 - 소셜커머스와 소셜커머스 외 전자상거래 비교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5 .01
중국 생명보험회사의 서비스 품질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 만족과 서비스 가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20 .01
The Effects of Product Popularity and Time Pressure on Consumer Responses in Social Commerce
e-비즈니스연구
2016 .04
한·일 O2O 커머스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8 .09
스마트폰 소비자의 재구매의도 영향요인에 관한 한중 비교 연구
상업교육연구
2015 .02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외식소비자의 유용적, 정서적 동기가 소셜커머스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간상호작용성의 역할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