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I. 서론
II.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III.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IV. 실증분석
V.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중국내 한국제품에 대한 소셜커머스 구매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7 .01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온라인 신선식품 구매 동기와 구매 만족도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2 .11
크로스-보더 B2C 전자상거래에서 한국 대학생의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02
체험마케팅이 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자기효능감의 조절 및 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1 .03
커피원두 구매성향이 구매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12
한국 소비자의 중국 소형전자 제품 만족도, 재구매의도와 타인추천에 관한 실증분석
통상정보연구
2021 .09
국경 간 전자상거래 사이트 특성과 결제·물류 특성이 대만 소비자의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제품관여도의 조절효과 -
e-비즈니스연구
2023 .02
여행상품 구매 시 지각된 가치와 지각된 위험이 구매 후 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셜커머스 여행상품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COVID-19에 따른 전자상거래 활용요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인식차이에 대한 연구 : 신선식품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2
A Study on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f O2O Commerce on Us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 Focusing on Comparison of Korea and China
한국무역학회 국제학술대회
2017 .11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6
쿠팡 플랫폼의 물류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신뢰,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물류학회지
2023 .04
커피원두를 구매하는 쇼핑동기가 구매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8 .07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중국인터넷쇼핑몰에서 총체적 체험과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쇼핑가치의 조절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0 .10
5성급 호텔 패키지 상품 이용고객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다양성 추구 성향과 대안 차이의 조절 효과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3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