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Study for Global e-Business Competency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of Smartphone on Chinese Consumer
e-비즈니스연구
2016 .10
중국 소비자들의 스마트폰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 죠링허우(90後)를 대상으로
무역학회지
2017 .02
스마트폰 특성인 몰입과 만족이 중국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물류연구
2020 .01
부모의 스마트폰에 대한 인식이 유아의 문제행동과 자기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부모와 유아의 스마트폰 사용을 매개로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5 .01
스마트폰의 매체 풍요도와 건강 믿음이 스마트폰 이용자의 이용 경험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8 .01
e-비즈니스 활성화를 위한 스마트폰 구매의도에 대한 한중비교분석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국소비자의 한국 스마트폰 지각된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5 .08
중국내 한국제품에 대한 소셜커머스 구매요인이 구매만족 및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전자무역연구
2017 .01
스마트폰의 브랜드 및 제조국 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시각장애 청소년의 스마트폰 중독사용에 대한 경험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18 .01
중국 소비자의 한국제품 만족도가 구매의도 및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체면인식의 조절된 매개 효과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21 .08
스마트폰 앱의 고객가치: 한국과 인도를 중심으로
아시아리뷰
2020 .02
중국 B2C 글로벌전자상거래 소비자의 구매체험 요인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S-O-R 모형의 적용을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2 .06
한국자동차의 제품속성이 중국소비자의 만족도와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사후서비스 수준에 따른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20 .01
한국 스마트 폰의 브랜드 이미지와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연구 :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2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The Theoretical Foundation and Empirical Test of Chinese Consumers' Purchase Intention of Pre-made Food: An Extended TPB Model from the Perspective of Consumer Innovativeness
혁신기업연구
2024 .03
스마트폰을 이용한 e-스포츠 관람특성이 시청만족과 시청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1 .02
건강기능식품 구매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과 중국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4 .04
O2O 품질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서비스 경험자를 중심으로
통상정보연구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