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문제 제기
2. 이론적 논의
3. 연구방법
4. 연구 결과
5.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메시지 측면성과 수용자 특성에 따른 설득효과 차이 분석: 우유 섭취 이슈를 중심으로
헬스커뮤니케이션연구
2024 .04
평창 동계 올림픽의 메시지 측면성, 메시지 프레이밍, 개최 지지변화의 영향관계 분석 : 조절 초점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1
크라우드펀딩에서 사용 후기 메시지의 측면성이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신뢰성과 지각된 위험의 이중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2 .03
통일 뉴스의 메시지 측면성과 미디어 유형이 뉴스 신뢰도, 통일 태도에 미치는 효과 : 설득지식의 효과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7 .02
환경 커뮤니케이션에서 통제 언어 및 메시지 소구 방향의 영향력 : 이슈 관여도의 조절 효과와 심리적 반발의 매개효과 중심
광고연구
2018 .03
패스트푸드 업체의 가격할인 희소성 메시지가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관여도와 충동구매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9 .12
부정적 메시지는 누구에게 더 부정적인가?: 매체 신뢰도와 브랜드 자산의 상호작용효과
상품학연구
2020 .01
기업의 페이스북 메시지 유형에 따른 광고 효과 연구
광고연구
2016 .03
공익연계마케팅의 설득 효과 : 적합성과 메시지 제시 방법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20 .10
메시지 측면성, 보상 추천 명시 여부, 조절초점, 관여도의 상호작용이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 외식 블로그를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06
메시지 프레임과 불확실성 인식이 예방 행동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기후 변화 이슈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3
호텔 객실상품 광고에서의 메시지 프레이밍 유형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구매의도 비교 분석 : 성별의 조절효과
호텔경영학연구
2019 .08
종교적 설득 메시지의 수용과 처리 과정에 관한 연구: 메시지 내용과 정보원 유형의 영향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3 .09
국가 간 갈등 상황에서 소셜 미디어를 통한 마케팅과 위기 대응 전략 : 중국 소비자의 한국 제품 구매 의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1
온라인리뷰의 방향성과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메시지 특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24 .09
공유 서비스 고객의 역할 수행 의도를 높여주는 메시지 디자인 레시피: 퍼지셋 질적 비교 분석(fsQCA)을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20 .01
가격할인율과 희소성 메시지에 따른 광고 메시지 효과 연구: 코로나19에 대한 불안감 및 상황적 관여도를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지각된 메시지 효과성은 실제 메시지 효과를 얼마나 반영하는가? 설득 캠페인 메시지의 지각된 효과와 실제 효과
한국언론학보
2020 .12
심적 시뮬레이션 메시지가 제품평가에 미치는 영향 : 사회적 파워의 조절효과
서비스마케팅저널
2022 .06
스마트폰 보안행동에 대한 관여도와 메시지 프레이밍의 효과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