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논의
3. 연구 설계 및 분석 방법
4. 분석의 결과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방자치단체의 내부 브랜딩 - 내부 마케팅과 리더십을 중심으로 -
마케팅관리연구
2015 .07
장소 브랜드 복잡성, 장소 만족도, 장소 정체성, 장소에 대한 전념, 그리고 구전 간의 구조적 관계 -광주광역시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관광학연구
2021 .01
로컬관광지 장소성 인식에 따른 브랜드 가치 및 행동의도 연구
호텔관광연구
2022 .10
빅데이터를 활용한 젠트리피케이션 상권의 장소성 분류와 특성 분석 -서울시 14개 주요상권을 중심으로-
지역연구
2023 .03
장소 브랜드 복잡성이 장소 정체성 지각 수준에 미치는 영향: 광주광역시민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9
장소 연구의 핵심 주제 ‘장소의 정감’ 재논의와 장소 만들기에서 그 중요성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18 .02
e-커머스 플랫폼의 브랜드체험과 브랜드 이미지, 행동의도에 관한 연구: 새벽배송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1 .06
제주 방문 관광객의 관광경험이 장소애착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학연구
2019 .01
Exploring the Relationships between Involvement and Behavioral Intention in the Traditional Market : Focusing on Place Attachment as the Mediator and Gender as the Moderator
관광연구논총
2017 .05
소비자의 자동차 체험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22 .06
브랜드 경험 구성요인이 브랜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스마트폰 사용자를 대상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6 .07
유사브랜드를 활용한 장소브랜딩에 따른 장소이미지와 방문의도의 차이 검증
관광레저연구
2021 .05
장소 애착과 브랜드 애착: 애착 과정과 결과
관광연구
2023 .04
페스티벌스케이프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대전국제와인페어의 지역민과 외지인, 첫 방문객과 재방문객을 비교 분석
호텔경영학연구
2016 .02
Sense of Place Based on Visitor’s Experiences in Public Plazas
휴양및경관연구
2018 .01
로컬 브랜딩을 활용한 커뮤니티 재생계획 - 4.19사거리 일대 중심시가지형 도시재생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도시설계학회지 도시설계
2022 .10
골목상권 매출액 데이터를 활용한 성장-쇠퇴 유형화와 성장상권 영향요인 분석 - 코로나19 전후를 대상으로 -
지역연구
2023 .03
채만식 소설 「탁류」의 장소성에 관한 연구
한국지리학회지
2021 .08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