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I. 서론
Ⅱ. 개념 및 이론적 배경
Ⅲ. 계층구조모델 설정
Ⅳ. AHP 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쉬저우박물관의 한(漢)화상석 문화상품 디자인 융합 개발 전략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12
한(漢)화상석 문화의 지속가능 발전 가치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06
Stone 01, 2013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Stones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8 .12
Ston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1 .08
Stones #2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12
중국 황하구 생태관광지구의 문화상품 디자인 요소에 관한 연구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7
문화상품 구매 집단의 ‘재미성’ 평가의 융복합 차이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3 .12
The Stone Age
한국콘텐츠학회 ICCC 논문집
2023 .12
The Stone Age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3 .12
문화융합의 시대에 ‘문화지향의 디자인’을 위한 교차문화적 디자인 방법론의 이론적 프레임워크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0 .06
한중 문화상품무역 국제경쟁력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9
문화관광상품의 디자인특성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Designing an Emotional Pictorial for Social Media Security Awareness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문화창의 상품의 감성 디자인 특성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문화창의 상품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05
무주 태권도원 문화관광상품 개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Stone-Museum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19 .05
꽃을 소재로 한 상품이미지분석과 디자인 표현에 관한 연구
문화기술의 융합
2018 .01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에 대한 연구 동향 분석: 2014∼2024년을 중심으로
지역과문화
2024 .09
중국 박물관 문화상품의 소비자 니즈 및 마케팅 융합 전략에 관한 연구 - 온라인 쇼핑몰을 중심으로-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