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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5
- 목 차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 배경 1제 2 절 연구의 목적 2제 3 절 연구의 구성 3제 2 장 문헌연구 및 선행연구 고찰 4제 1 절 브랜드 글로벌성에 대한 문헌 연구 41. 브랜드 글로벌성의 개념 42. 글로벌 브랜드의 특성과 가치 73. 브랜드 글로벌성의 형성과정 94. 브랜드 글로벌성의 우위 10제 2 절 브랜드 태도에 대한 문헌연구 121. 브랜드 태도의 정의 122.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글로벌성 간의 관계 15제 3 절 브랜드 호감도에 대한 문헌연구 15제 4 절 브랜드 신뢰도에 관한 문헌연구 17제 5 절 브랜드 충성도에 관한 문헌연구 181. 브랜드 충성도의 개념 182. 브랜드 충성도의 3대 관점 223. 브랜드 충성의 영향 요소 24제 6 절 소비자의 문화지능에 대한 문헌연구 251. 문화지능의 개념 252. 문화지능의 구성요소 27제 7 절 브랜드 글로벌성에 관한 선행연구 및 기존연구와의 차이점 311. 브랜드 글로벌성에 관한 선행연구 312. 기존연구와의 차이점 36제 3 장 연구모형 및 가설 설정 38제 1 절 연구모형 설정 38제 2 절 연구가설 설정 391. 브랜드 글로벌성과 브랜드 호감도 간의 관계 392. 브랜드 글로벌성과 브랜드 신뢰도 간의 관계 413. 브랜드 호감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424. 브랜드 신뢰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 435. 소비자의 문화지능의 조절효과 44제 4 장 실증분석 47제 1 절 표본 수집 및 일반적 특성 47제 2 절 변수의 측정항목 개발 471. 브랜드 글로벌성 482. 브랜드 호감도 483. 브랜드 신뢰도 494. 브랜드 충성도 505. 소비자의 문화지능 51제 3 절 가설검증 결과 521. 구성개념의 신뢰성 및 타당성 분석 522. 가설검증 결과 56제 5 장 결 론 61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시사점 611. 연구결과의 요약 612. 연구결과의 시사점 62제 2 절 연구의 한계 및 향후 연구방향 63참고문헌 65부록 80Abstract 8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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