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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3
제 1 장 서 론 1제 1 절 연구의 배경 및 연구 목적 11. 연구의 배경 12. 연구의 목적 3제 2 절 논문의 구성 4제 2 장 이론적 배경 5제 1 절 아트 마케팅 (Art Marketing) 51. 아트 마케팅의 개념 및 정의 52. 아트 마케팅의 유형 7제 2 절 아트 주입(Art Infusion) 101. 아트 주입의 정의 및 선행연구 102. 예술 작품을 활용한 아트 주입 사례 연구 13제 3 절 친숙성과 적합성 및 소비자 반응 변인 151. 친숙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선행연구 152. 적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선행연구 183. 제품의 지각된 가치 204. 구매의도 22제 4 절 제품유형과 심미적 성향(CVPA)의 조절효과에 관한 선행연구 231. 제품유형의 선행연구 232. 심미적 성향(CVPA)의 선행연구 25제 3 장 연구 모형가설 설정 및 연구 방법 27제 1 절 연구 가설의 설정 271. 작품 친숙성과 제품-작품 적합성에 따른 소비자 반응 272. 작품 친숙성과 제품-작품 적합성이 제품 유형과 심미적 성향의 조절 효과에 따른 소비자 반응 29제 2 절 연구 모형 33제 3 절 주요 변인의 정의 와 측정 341. 사전조사 342. 작품 친숙성에 관한 측정 변수 353. 제품-작품 적합성에 관한 측정 변수 354. 제품의 지각된 가치에 관한 측정 변수 365. 심미적 성향(CVPA)에 관한 측정변수 366. 구매의도에 관한 측정변수 37제 4 장 실증분석 38제 1 절 자료 수집방법과 표본의 구성 381. 자료 수집방법 및 대상 382. 신뢰성 분석 383. 타당성 분석 40제 2 절 분석 결과 411. 가설검증결과 41제 5 장 결 론 53제 1 절 연구결과의 요약 및 논의 53제 2 절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방향 56< 참고문헌 > 571. 국내문헌 572. 국외문헌 62< 영문초록 > 66< 설문지 > 6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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