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키지 디자인에서 아트 이미지에 대한 감각적 정보제공이 소비자의 심미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제품과 아트의 만남: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아트 인퓨전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아트 인퓨전과 가격의 두 가지 역할: 제품 유형, 물질주의, 아트 이미지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아트 상품 신제품 개발과 제품디자인에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아트 인퓨전과 해석수준, 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의 즐거 움과 지불 고통의 매개 역할을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아트광고 유형이 소비자의 제품평가 및 럭셔리 인지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을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6 .08
제품 미니멀리즘 디자인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 유형 및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20 .01
아트 인퓨전 : 소비의 즐거움과 지불 고통에 대한 자아해석과 노스탤지어의 역할을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1 .01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제품 패키지에 적용된 아트 인퓨전과 소비자의 지불 고통: 지불 고통에 대한 사회적 지지의 역할을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17 .01
희소성과 심미성이 제품가치평가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상품학연구
2019 .01
감각추구성향이 팝아트 인퓨전 광고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21 .12
소비자의 특성이 온라인 상품평 활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명화가 유발하는 반응유형이 명화주입효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환경의식이 친환경 제품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18 .01
소비자들은 타인에게 보여주기 위해 친환경 제품을 구매하는가? : 친환경 제품 종류에 따른 소비자 반응을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소비자 혁신성과 제품 속성이 스마트 기기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 · 중 소비자 비교 분석
무역연구
2017 .01
아트 유형과 모델 유형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한국인 소비자들의 모델동일시와 민족정체성 조절효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1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