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제품과 아트의 만남: 소비자 반응에 영향을 미치는 아트 인퓨전 효과에 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아트 인퓨전과 가격의 두 가지 역할: 제품 유형, 물질주의, 아트 이미지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현대 팝아트 인퓨전 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차이
상품학연구
2020 .01
패키지 디자인에서 아트 이미지에 대한 감각적 정보제공이 소비자의 심미적 반응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이영란의 아트&투자] 아트페어의 확장 가능성 제시한 ‘아트부산’을 다시 보다
ANDA
2023 .06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NFT 디지털 아트 혁명
더스쿠프
2021 .11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애자일, 아트에 가치 심다
더스쿠프
2022 .01
미디어 아트 : 길 위에서 2015-3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아트 인퓨전과 해석수준, 제품 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의 즐거 움과 지불 고통의 매개 역할을 중심 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아트 친숙성과 아트-제품 적합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의 심미적 성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논집
2015 .01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별다방 아트경영
더스쿠프
2022 .01
[Art] 작가 중심 아트 플랫폼 ‘디플아트’, 박건환 디플아트(d-ple.com) 대표 - “정직한 NFT 프로젝트 살아남을 것”
매경럭스맨
2022 .05
소비자의 쇼핑성향과 아트 컬래버레이션 광고유형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18 .01
[아트총각의 즐겁다 전시] 앱과 아트 비즈니스_앱에 들어온 걸작들
더스쿠프
2023 .11
감각추구성향이 팝아트 인퓨전 광고 태도에 미치는 효과
상품학연구
2021 .12
[Culture & Event] 섈 위 아트 | 아트투자 시대 : MZ세대, 큰 변화의 시작점
더스쿠프
2021 .12
제3회 대한민국 NFT 디지털아트대전 : ‘디지털 아트’ 미래를 이끌 주인공 찾습니다
매경이코노미
2025 .03
대형마트 PB 제품의 진정성 메시지 광고가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제품 경험과 제품 유형의 조절 역할을 중심으로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7 .04
신진 디자이너를 위한 아트 상품 신제품 개발과 제품디자인에대한 탐색적 연구
상품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