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텔레비전 광고음악의 친숙성과 적합성이 제품유형에 따라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사회과학연구논총
2007 .06
언어적 의미고정 수준에 따른 아트광고 효과 : 아트 친숙성, 제품과 아트 간의 적합성,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4 .09
제품유형에 따른 비교광고와 비비교광고의 효과측정에 관한 연구
경영경제
2011 .05
TV 광고에서의 제품 및 상표 친숙도에 따른 정서적 광고태도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3 .10
신제품 구매시 광고의 시간적 거리 인식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신제품과 기존제품, 아트와 비아트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4 .08
인터넷 문맥광고(contextual ad)의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방송학보
2007 .07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광고모델의 미의 유형과 제품의 일치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1997 .06
광고에 대한 공감반응이 광고태도 형성에 미치는 효과 : 스토리텔링 광고의 상황에서
광고연구
2015 .06
모델만 있고 제품이 없는 광고
저널리즘 비평
2000 .01
브랜드확장의 지각된 적합성이 확장제품 광고유형에 따른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02 .09
제품 유형에 따른 광고 특이성의 효과 차이 연구 : 인쇄광고에 나타난 사진과 일러스트레이션의 효과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모바일 광고소구 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 제품 유형에 따른 소비자 반응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