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내용 요약》
Ⅰ. 서론
Ⅱ. 지리수업에서 질문의 가치
Ⅲ. 질문전략을 도입한 수업의 설계
Ⅳ. 수업의 실시와 효과 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재학교 교수-학습 과정에서 학생 질문 상황 연구
영재교육연구
2019 .03
초등 사회교과서 지리 단원의 질문 유형과 수준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7 .01
초등영어 교실담화에서의 질문 유형 분석 및 구성의 방향
한국초등교육
2015 .01
문제의 유형에 따른 질문의 특성 연구
사회과학연구
2009 .12
2015 초등 국어교과서 이야기 제재의 질문 양상 분석
청람어문교육
2019 .01
초등영어수업 분석을 통한 학년군별 질문 유형 및 활용 방안
외국어교육연구
2019 .01
질문실
도서관문화
1957 .01
질문실
도서관문화
1957 .01
소집단 실험활동에서 나타난 중학생 질문-응답의 유형과 빈도
한국과학교육학회지
2004 .01
원자력 홍보관의 탐방체험 활동에서 중등 영재반 학생들이 생성한 질문 유형 분석
교사교육연구
2019 .01
대학 수업에서 학습자의 질문과정 및 질문제해요인과 문제해결력 간의 구조적 관계
교육심리연구
2014 .06
대학 강의식 수업에서 학습자가 경험한 질문 저해요소 분석 연구
교육과학연구
2011 .01
과학 수업 상황에 따른 질문의 유형과 빈도에 대한초‧중학생의 인식 분석
과학교육연구지
2015 .01
사이버대학교 성인학습자의 질문 내용 및 수준과 학업성취도의 관계 분석: 수업질의응답 게시판을 중심으로
교육방법연구
2019 .01
대학 수업 중 교수와 학생의 질문 실태 및 인식 조사 : A대학교 교수 설문 조사를 중심으로
열린교육연구
2017 .01
학생 질문 강화 수업의 효과 분석
교원교육
200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