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디지털미디어시대의 도래
Ⅲ. 디지털미디어시대 방송광고 환경의 변화
Ⅳ. 디지털방송시대 광고의 변화
Ⅴ. 디지털미디어시대 광고업계의 대응방안
Ⅶ.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 미디어 시대,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방송문화
2019 .03
디지털 시대의 방송광고
한국방송학보
1998 .04
디지털시대 방송광고 활용도 제고를 위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뉴미디어광고가 방송광고산업에 미치는 영향
[KOBACO] 연구보고서
2004 .12
유비쿼터스시대의 디지털미디어광고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5
디지털시대 뉴미디어 방송영상산업 활성화 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3 .12
디지털미디어 광고유형, 특성 등 광고효과 측정 체계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미디어 융합 시대에 한국방송광고공사 발전 방향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5 .10
디지털 시대, 한국 방송의 현황과 과제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2 .07
디지털미디어 시대의 광고기본법 제정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1 .01
방송구조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환경에 관한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미디어융합시대와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방송에 있어서의 광고의 기능에 관한 고찰
방송문화연구
1990 .12
디지털 미디어시대 영상산업 구조의 변화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디지털 미디어시대 영상산업 구조의 변화
[KOCCA] 보고서(ALIO)
2010 .04
방송광고 정책과 광고 산업
한국방송학회 세미나 및 보고서
2006 .06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미디어 이용과 정치 참여
미디어와 교육
2016 .12
방송광고 규제와 한국방송광고공사
관훈저널
1995 .12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8 .04
방송광고 심의제도에 대한 광고인 인식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8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