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들어가며 : 지금 왜 다시 방송광고의 가치인가
2. 방송광고의 가치들
3. 변화의 흐름들
4. 방송광고 가치의 재구성
5. 나가며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I 시대의 방송과 광고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디지털미디어환경에서 지역방송정책의 재설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4 .11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지속 가능한 방송 콘텐츠 제작을 위한 광고제도 혁신방안 : 방송광고 효율성 제고를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7 .03
생성형 AI 시대 방송광고의 대응 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3 .11
디지털시대에 방송의 사회통합적 역할: 디지털 미디어 다양성에 따른 공론장 위기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디지털 광고 시대 ‘광고 기술’_현실과 가상 넘나들며 수천억 달러 미래 광고 시장 이끈다
신문과방송
2018 .07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디지털 미디어 시대의 미디어 이용과 정치 참여
미디어와 교육
2016 .12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광고제도] N스크린 시대 해외 방송 광고제도 현황 및 시사점
방송문화
2015 .03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지상파방송의 광고매체 가치 분석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미디어 정책결정과정의 네트워크 구조 실증분석 : 지상파방송 중간광고 허용 사례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2 .04
방송광고제도 개선의 필요성과 추진 방안
방송문화
2020 .03
장애인방송 기술 개발 현황
방송문화
2023 .12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