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국문초록
Ⅰ. 문제제기
Ⅱ. 국내 방송광고 규제 현황
Ⅲ. 국내 방송광고 규제의 쟁점
Ⅳ. 국내 방송광고 규제의 개선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광고 환경 변화에 따른 법제도 정비방안
법학연구
2018 .03
방송광고 규제완화에 따른 법제도적 쟁점에 관한 연구
법학연구
2016 .01
매체 환경 변화에 따른 방송광고 규제 개선의 필요성
방송문화
2020 .09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헌법재판소 결정 취지에 비추어 본 방송광고정책 : 2008년 이후 정부정책 평가를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6
방송 중간광고 규제에 대한 시청자 인식: 실시간 설문조사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방송광고 규제체계 단순화를 통한 산업 활성화 모색 - 지상파방송의 중간광고 허용을 계기로
방송문화
2018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방송 광고 산업 선진화 실현 방안 : 지상파 중간 광고 도입과 방송광고 품목 규제 완화 정책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6 .03
방송광고 규제 개선을 위한 입법기준 시론
원광법학
2020 .01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방송법상 광고규제의 체계정당성에 관한 연구
언론과법
2019 .04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전문가들은 방송광고 판매 제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가?
광고연구
2019 .06
<방송광고 쟁점 판례> 표현의 자유와 방송광고의 보호 범위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04
경쟁체제도입에 따른 TV 방송광고시장 전망과 정책과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