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서론
2. EU의 관련 법률
3. 각국의 PPL 현황 및 규제
4. 영국
5.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지상파 방송 PPL 규제 현황과 개선방향 연구 : 시청자 만족도 및 해외시장 경쟁력 강화 방안을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7 .06
간접 광고가 브랜드 태도와 프로그램 태도에 미치는 차별적 영향 : 프로그램 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경영학연구
2016 .12
PPL광고의 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05 .01
한류의 K-POP 뮤직비디오 내PPL 활성화 전략 연구: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6 .01
PPL 속성이 PPL 태도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커피 전문점 PPL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2
방송프로그램 수용자의 개인 성향과 PPL 수용태도와의 관계연구 : 물질주의와 브랜드 소비성향을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3 .08
케이블 TV 뷰티 정보 프로그램의 PPL에 대한 소비자 인식 및태도 연구
소비문화연구
2014 .01
PPL(Product Placement)의 법적 규제에 관한 일고찰 : TV 프로그램 PPL 중심으로
방송과 커뮤니케이션
2004 .06
PPL 배치형태가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7 .08
TV 및 광고 시청동기가 TV PPL 이용의도와 회피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7
한국 드라마에 등장하는 PPL에 대한 인식이 한국과 중국 소비자의 브랜드이미지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외식업체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5 .08
TV 드라마 PPL에 대한 심리적 반발에 관한 연구
한국언론학보
2011 .12
영화에서의 PPL 광고효과 측정 : 영화 ´해가 서쪽에서 뜬다면´과 대학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1 .12
PPL에 대한 수용자의 태도가 PPL된 제품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PPL 브랜드의 극중 역할에 따른 브랜드 태도변화의 차이
광고연구
2012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