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국내 간접광고의 실태 및 규제 현황
3. 국내 간접광고 규제의 주요 쟁점
4. 간접광고 규제에 관한 해외 사례 분석
5. 국내 간접광고 규제의 개선방향
6.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외 간접광고 운영 현황 비교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6 .03
국내/외 간접광고 관련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과 간접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뒷광고의 합리적 규제 방안
KISO 저널
2020 .10
간접광고(PPL)의 차별적 규제에 대한 일반 시청자 인식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지역과 세계
2018 .01
[국내 방송광고 관련 제반 규제의 현황과 인식] 신유형 가상광고 등장에 따른 규제 합리화 방안
방송문화
2015 .06
방송광고 규제 시스템의 변화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방송광고 규제 혁신 방안 : 적극적인 네거티브 규제 도입 방안 제안
방송문화
2023 .03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가상/간접 광고 제도 개선방안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9 .04
규제개선을 통한 광고시장 활성화방안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6 .08
프로그램 내·외 광고와 네거티브(Negative) 규제 중심 방송광고 제도 개선 연구
한국소통학보
2019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콘텐츠 제작 활성화를 위한 광고 규제 개선 방향
방송문화
2019 .06
방송 협찬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6 .03
변화된 광고시장에서의 방송광고 경쟁력 강화 방안 : 진화를 허하라!
방송문화
2025 .03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