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관련 연구
3. 기계학습 기법을 가진 지느으형 에이전트와 대화형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진화하는 u-Learning 설계
5. 결론 및 향후 연구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학습
전자공학회지
1988 .06
학습의 연구
안전한 전기용품
2000 .01
대화형 유전자 알고리즘을 이용한 모바일 e-Learning 콘텐츠 개발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5 .11
학습자 activity를 이용한 u-Learning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5
맞춤형 이러닝 콘텐츠 제공 시스템 설계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0 .12
시멘틱 웹의 e - Learning 적용에 대한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10
Hidden Markov Model을 이용한 학습자 성향 파악에 관한 연구
한국지능시스템학회 학술발표 논문집
2006 .05
학습능력향상을 위한 실시간 체험학습 시스템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11
e-러닝 시스템에서 학습활동의 동기유발 방법론에 관한 연구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0 .05
다중지능 이론을 적용한 사회과 웹 기반 학습시스템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학습자 수준과 문제 난이도에 따라 풀이 시간을 부여하는 학습자 모델의 설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2 .10
자료구조 학습을 위한 자기 주도적 코스웨어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4
적응적진 게임형 학습 프로그램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m-Learning 환경에서의 학습자 정보 모형 연구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8 .10
수학교육을 위한 게임형 학습 프로그램 개발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