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한국 국가브랜드의 현황
Ⅲ. 해외 국가브랜드 관리 사례
Ⅳ. 한국 국가브랜드 관리 방안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가브랜드 경쟁력 제고를 위한 한국의 도시브랜드 전략 방향
인천연구
2009 .09
항공사의 브랜드 증거가 브랜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태도 및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우수축산물 브랜드 디자인 유형 분석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개발 방안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9 .09
브랜드애착, 브랜드신뢰, 브랜드일치가 브랜드진정성과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브랜드 만족과 애호도에 대한 브랜드 경험의 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0 .12
브랜드확장이 모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 적합성, 광고유형 및 브랜드컨셉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12
국가브랜드를 통한 국제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한‧일 국가브랜드를 중심으로―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2011 .01
브랜드 관리가 농산물 브랜드 자산가치에 미치는 실증적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9 .08
브랜드 감정, 브랜드 신뢰가 브랜드 몰입에 의한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2 .08
한국 관광 브랜드 슬로건으로서의 "Dynamic Korea" 에 대한 유용성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07 .07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동일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프로야구 팀 브랜드를 중심으로
연세경영연구
2015 .07
An Exploration of Korea Brand and its strategy
경영경제연구
2011 .08
개별브랜드 간 위기정보의 파급효과 : 주요브랜드 위기정보와 일반브랜드 위기정보가 상대브랜드 평가에 미치는 영향 비교
마케팅연구
2011 .03
국가브랜드 이미지의 차원과 영향에 관한 연구 : 동양국가에 대한 서구인의 인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1 .09
브랜드 원산지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 성과관련변수에 미치는 영향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브랜드 경험에 따른 평가와 기쁨이 브랜드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산업경제연구
2018 .12
e-브랜드와 off-라인 브랜드의 전략적 비교연구 : 오프라인 브랜드와 온라인 브랜드확장시 고려해야 할 선행변수의 개념적 탐색연구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3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