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이미지, 태도, 세계화와의 영향 관계 : 영어권,일본,중화권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0 .03
상품평가 및 구매의도에 대한 원산지효과 연구 : 한국의 국가이미지를 중심으로
정책분석평가학회보
2003 .12
미국인의 한국문화 친숙도가 한식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8 .02
한류의 원산지효과 : 중국과 일본 한류의 비교
무역학회지
2007 .11
일본 내 한류가 원산지효과에 미친 영향
통상정보연구
2006 .12
한류문화친숙도가 한식이미지, 국가이미지,한식만족 및 한식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 방한 일본 관광객을 대상으로 ‒
일본근대학연구
2017 .01
한국 드라마 시청 만족도와 한국 상품구매의사간 관계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미얀마 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20 .02
한류가 한국 국가이미지와제품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분석: 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대학생들의 한식에 대한 인식이 한식에 대한 태도와 한식관련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문화상품 이미지가 국가 이미지 및 한국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중국유학생과 한국대학생 비교
문화산업연구
2011 .08
한식의 세계화 방안 연구 현황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9
서비스상품의 국가이미지가 중국소비자의 품질인식, 태도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3 .01
중국의 한류현상이 한국 관광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0 .01
국가이미지, 제품이미지 및 구매의도의 관계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몽골 시장의 한류에 대한 태도가 한국의 이미지와 한국 제품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9 .12
중국관광객에 한국선호도가 한국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영향
무역연구
2016 .01
중국청년층의 한국제품이미지가 품질지각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휴대전화기를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07 .11
제품 생산 국가의 이미지가 제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화개방성과 한류 문화콘텐츠에 대한 태도의 매개효과
무역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