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지각된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12
패밀리 레스토랑에 대한 고객의 기업 연상이 기업 평가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서비스 평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9 .09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만족을 통해 가치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7 .08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비교
경영과학
2012 .03
외식기업의 지속가능경영에 대한 고객지각이 기업이미지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2
사회적 책임활동(CSR)에 따른 외식기업 선택속성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5
중국 기업의 사회적 책임에 관한 사회책임위원회제도의 도입 검토
중국법연구
2010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0 .06
항공사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고객-기업 동일시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7 .01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을 통한 이미지 형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13 .04
항공사를 대상으로 기업역량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이 고객만족과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환대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 서비스 가치, 고객만족 간의 관계 연구 : 호텔, 일반 관광기업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조직신뢰와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4 .12
Exploring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and Ability, and Reputation as Antecedents of the Effects of Relationship Quality on Customer Loyalty in the U.S. Hotel Industry
관광레저연구
2016 .08
한식당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7 .02
외식기업 지속이용의도의 형성 경로 연구 :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감정변수를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7 .12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 과정에서의 고객참여가 고객 반응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관광지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