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MB의 미디어와 기술 특성에 따른 DMB광고 유형과 종류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08 .12
수용자의 광고태도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08 .03
고객 특성별 DMB광고 수용 반응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03
지상파 TV 중간광고 소비에 관한 인식 연구: 광고회피 유형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8 .01
DMB 왜 헤매나?
관훈저널
2006 .12
DMB, 꿈은 이루어진다
벤처다이제스트
2007 .01
광고 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2 .03
DMB에서의 광고 유형 분류와 광고 종류 가능성 탐색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7 .05
DMB 도입초기 광고수용 특성에 관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05 .12
인터넷 광고의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으로서의 매체 이용 동기와 능력, 광고 지각 및 광고 태도
한국광고홍보학보
2011 .04
고객 특성별 DMB광고 수용 반응에 대한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미디어 형식에 따른 광고의 배양효과와 소비자의 광고 회피 : 대출, 보험, 상조회 광고를 중심으로
정치정보연구
2009 .12
야립광고의 상징성과 독특성이 광고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한국광고홍보학보
2016 .01
지역 지상파 DMB 경영 현황과 정책적 개선 방안 : 실무자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2 .02
신문광고 회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대학생과 대학원생을 중심으로
광고연구
2004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