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경영학회 경영학연구 경영학연구 제35권 제1호
발행연도
2006.2
수록면
51 - 80 (30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기존의 연구와는 차별적으로 이러닝에서의 상호작용을 학습자-학습자간 상호작용, 학습자-교수자간 상호작용,학습자-컨텐츠구성간 상호작용, 학습자-컨텐츠내용간 상호작용의 네 가지로 세분화하고, 이러한 상호작용 요인과 멀티미디어, 사용자 편의성이 몰입과 강의만족에 미치는 영향을 구조방정식을 이용하여 실증분석 하였다는데 의의가 있다. 또한 제안된 모델을 남녀그룹으로 나누고, 두 그룹간 요인의 경로계수 차이를 통계적으로 분석해봄으로써, 이러닝 사이트의 제작과 운영에 있어 남녀그룹간 차별성 요인과 동질성 요인을 동시에 고려하여, 효과적인 이러닝 사이트를 구축?설계해 나가는데 있어 의미있는 시사점을 제공하고자 하였다.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