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1. 문제의 제기
2. 대부업 TV광고 현황
3. 헌법적 관점에서 본 대부업 TV광고 규제의 타당성 검토
4. 특별법적 관점에서 본 대부업 TV광고 규제의 타당성
5.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케이블TV 대부업 광고에 대한 대학생소비자의 인식 및 태도 연구
Financial Planning Review
2015 .05
미디어 이용행태 변화에 따른 TV 광고 활성화 방안 연구
연세경영연구
2023 .06
주의를 증대시키는 광고유형의 효과성과 선호도에 대한 분석: 정보성, 신뢰성, 광고태도
상품학연구
2019 .01
TV 광고와 디지털 광고가 만났을 때 : 크로스 미디어 광고 효과와 다중매체 이용도에 따른 광고 효과
광고연구
2020 .06
스마트TV에 대한 태도와 광고회피에 미치는 영향 요인 : 상호작용성, 매체 인식, 광고방해성을 중심으로
사이버커뮤니케이션학보
2018 .12
日 민방련 연구소, ‘TV 광고 효과’ 관련 조사 결과 발표 - TV 광고, 동영상 광고보다 구매 효과 높아 -
해외방송정보
2024 .09
광고 길이와 시간적 확실성, 광고 선택이 인스트림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1 .01
Changes in Gender-Role Attitudes of 2000∼2015 : Content Analysis of TV ads in South Korea
광고연구
2019 .03
내용분석 (Content Analysis)을 통한 국내 기업과 정부의 코로나 관련 TV 및 인쇄 광고 비교 분석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21 .01
내 차에 광고를 한다고?!
이슈&진단
2021 .01
광고반응평가 범주의 중요성 비교
한국사회
2020 .01
정부 광고 내용 분석 연구 : 분류 체계의 수립 및 집행 기관과 광고 목적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7 .06
논쟁적인 제품 광고에 대한 국내 소비자들의 태도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7 .05
지상파 TV 중간광고 규제 완화의 근거와 허용 방안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4
TV 같이 보실래요?
주간경향
2025 .04
소비자의 구매의사결정 행동유형이 TV 광고에 대한 소비자신뢰도 및 수용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TV 광고회피의 개선방향에 관한 주관성 연구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7 .11
개인화 광고특성은 광고회피에 어떠한 영향을 주는가? : 지각된 위험도의 조절효과
사회과학연구
2024 .12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네트워크 광고의 생태계에 대한 인터넷 언론계와 광고업계의 인식 비교
한국소통학보
2019 .01
0